본문 바로가기

[싱글/스토리모드] GTA5 공략 23화 - 크리스탈 미로, 오닐형제

Game dol E 2022. 1. 17.

 

 

오늘은 사실상 트레버가 북부 지역에서의 인연을 모두 끊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오닐 형제가 중국인 고객들을 가져간 상황입니다.

 

 

 

우선 기존의 중국 고객들을 만났던 술집으로 가봅니다.

 

 

역시 여기도 정상적인 곳은 아닌 것 같아요.

근데, 스토리는 스킵했지만 곧 트레버가 상당히 빡친 상태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술집을 나온 뒤 길을 쭉 따라 오면 이렇게 트레버가 올 것을 예상한 오닐형제가 부하들에게 단단히 조심할 것을 당부합니다. 하지만, 곧 털릴 예정이지요.

 

 

저격으로 어느정도 준비는 가능합니다.

하나씩 제거를 해주세요.

 

 

그런 후 집에 진입을 하면 상당히 많은 적이 있습니다.

트레버의 특수기술이 없이는 너무 오래 걸리거나 중간에 죽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기술을 사용해서 클리어 해주세요.

 

 

1층을 모두 절리한 뒤에는 지하로 내려가주시면 됩니다.

 

 

지하에 내려가면 적 한 명이 있습니다.

가볍게 클리어 해주신 뒤

 

 

여기에 있는 석유통을 집어주신 후 뿌려주셔야 합니다.

 

석유통을 뿌리면서 밑에 미니맵에 보이는 경로로 나와주시면 됩니다.

 

예쁘게 포장해주고 총을 발사하면 바로 불이 붙는데요.

 

 

트레버가 간지 하나는 작살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