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스토리모드] GTA5 공략 45화 - 하늘의 눈

Game dol E 2022. 2. 16.

 

 

또 다른 차량을 탈취하기 위해 데빈이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마이클로 가면 안돼고 프랭클린이나, 트레버로 가셔야 합니다.

저는 생각없이 마이클로 갔다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프랭클린 좋은 집이 생겼네요.

세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샀다고 하는데 짱입니다.

 

 

 

도착하면 하늘에 트레버가 떠있습니다.

헬기를 탄 상태로 말이지요.

 

 

 

처음에 프랭클린을 검색하면 노출로 뜹니다 ㅎㅎ

조준하는 방향으로 이동하니깐 좀 있다 파란색 조준점이 뜨면 그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나 하나 다 체크하다 보면 다음 블럭으로 넘어갈 때가 있는데요.

 

 

 

거기서 저 남자에게 조준을 하면 바로 확인 됩니다.

다른 얘들까지 볼 시간은 없으니 꼭 바로 커플 중 남자를 검색해주세요.

 

 

 

이후 차량 도주가 시작됩니다.

 

 

도주의 경우에도 놓치면 안돼기 때문에 조준을 확실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결국 도망자가 주차장에 숨었습니다.

찾기 힘들게 말이지요.

 

 

 

하지만 열탐지가 가능하네요.

맨 왼쪽에 있는 사람이 바로 목표입니다.

 

 

가면 프랭클린이 이렇게 한대 쥐어 박아줍니다.

이 차를 끌고 이제는 공항으로 가면 됩니다.

 

 

공항까지 가는길에 결국 경찰이 추적합니다.

따돌려 주세요!

 

 

따돌린 뒤에 이렇게 공항으로 가면 됩니다.

 

 

좋은 차 구해주는 셔틀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