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스토리모드] GTA5 공략 64화 - 암살미션 다중 암살, 드보네어, 레드우드

Game dol E 2022. 3. 7.

 

 

 

굳이 영상 안보셔도 됩니다.

암살미션 관련해서 지금 공략이 많은 상태인데요.

아무리 해도 똑같은 수익이 나질 않아서 영상으로 남겨 봤습니다.

일단, 호텔암살 같은 경우에도 주식 구매 및 판매로 이익을 남길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때 별 생각없이 했던 터라 다중 암살 미션부터 수익을 최대화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드보네어 주식을 구매해주셔야합니다.

최대한 끌어 모아서 올인을 박아주시면 됩니다.

 

미션이 종료된 뒤에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면 최대 반환율이 80%까지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저는 최대가 50%였던 것 같습니다.

이게 사람마다 다른 것 같기도 한데, 최저점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대 반환율 찍은 뒤에 판매하셨으면 바로 레드우드 주식을 구매해 주세요.

이것도 공략마다 최대 반환율이 다른데, 저는 반환율 340%대까지 찍혔습니다.

드보네어 80달러 대에서 올인구매

 

드보네어 반환율 50% 대에서 판매

 

드보네어 판매 후 레드우드 31달러 대에서 구매
레드우드 반환율 341% 대에서 판매

 

이거 작업하실 때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여러 번 자고 일어나면 계속 수익률 올라갑니다.

프랭클린하고 마이클은 6시간씩 지나는데, 트레버는 12시간씩 잡니다.

 

일반적으로 2~3일 정도가 지나야 수익률이 최대로 오르는 것 같으니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사전에 미리 따로 세이브 파일을 만들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