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스토리모드] GTA5 공략 5화 - 촙

Game dol E 2020. 11. 29.

 

 

 

 

차량이 없어 일단 하나 얻어타겠습니다.

 

 

 

 

이번 스토리 진행도 가깝네요.

프랭클린의 집입니다.

 

 

 

 

 

집에 도착했는데 눈치를 살피네요.

 

 

 

 

 

오늘도 라마와 함께입니다.

촙까지 있는데, 나중에 프랭클린의

개가 됩니다.

 

 

 

 

 

봉고차를 하나 타고 뭔갈 진행하려고 하네요?

 

 

 

 

 

경로를 따라가면 이런 이슈가 있습니다.

 

 

 

 

하지만 트러블이 발생하고,

결국 추격전이 발생합니다.

 

끝까지 따라가야 되는 미션입니다.

 

어차피 추후에 쟤는 사고가 납니다.

 

 

 

 

 

 

물론 저도 사고가 났네요.

 

 

 

 

 

 

버스에 치인 상황인데도,

바로 뚜벅이인 상태로 도주를 하는데,

여기서 촙과 함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촙이 엄청 빨라 보이지만,

끝까지 잡지는 못하기에 그냥

계속 따라가면 됩니다.

 

 

 

 

 

 

이번 퀘스트에서는 촙의 시선으로도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화물칸을 모두 열어봐야 하는지라

진짜 귀찮은 내용 중 하나에요.

 

 

 

 

 

촙은 수컷인데, 수컷한테 이상한 짓을 하네요.

이걸 빠르게 끝내고 다시 추격전에 돌입해야 합니다.

 

 

 

 

 

결국 찾았습니다.

 

 

 

 

 

 

 

여기까지 와서야 촙이 이 넘을 잡았습니다.

바로 납치를 할 생각이겠죠?

 

 

 

 

 

 

살려주니 복수하겠다고 하네요.. ㄷㄷ

 

 

 

 

 

라마까지 데려다주면 퀘스트는 클리어입니다.

 

거의 초반이라 그렇게 어려운 퀘스트는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어려운 퀘스트들의 경우에는 되도록 동영상을 확인하시는게

진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